싱가포르 투어: 남북 MRT 노선을 따라 숨겨진 보석 탐험

싱가포르 투어: 남북 MRT 노선을 따라 숨겨진 보석 탐험

싱가포르는 의심할 여지 없이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도시 목적지이지만 거의 모든 방문객이 싱가포르 플라이어, 센토사레플리카쇼핑몰 ,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같은 화려한 쇼핑몰과 뛰어난 명소에 익숙하지만 덜 알려진 곳을 탐험하는 관광객은 거의 없습니다. 관광 명소 및 관심 장소. 이 기사에서는 아름답고 방문하기 쉬운 싱가포르의 일부 명소로의 당일 여행을 안내합니다.

당일 투어의 모든 명소의 공통점은 MRT 빨간색 표시가 있는 남북선을 따라 위치해 있다는 것입니다. CBD 내.

이 MRT 라인은 도심을 통과하므로 우리의 출발점은 시청/래플스 플레이스(Raffles Place)뿐만 아니라 오차드 로드(Orchard Road)를 따라 있는 모든 역에서 출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Toa Payoh로 여행하고 역 바로 바깥에 보행자 전용 쇼핑몰을 따라 뻗어 있는 싱가포르 최초이자 가장 큰 공공 주택 타운의 중심을 방문합니다. 주변에 가격이 책정된 상점과 멋진 현지 식당과 코피티암(싱가포르 스타일의 커피숍)이 있습니다.

조금만 걸어가면 Lian Shan Shuang Lin Monastery가 나옵니다. 더 짧은 이름의 Siong Lim 사원으로 더 잘 알려진 이 사원은 싱가포르에서 가장 아름다운 불교 사원 중 하나입니다.

1902년 중국 호키엔(Hokkien)의 한 부유한 불교 상인이 꿈을 꾸고 바다 너머 서쪽에서 황금빛이 떠오르는 것을 본 꿈에서 건립했습니다. (서부는 불교에서 특별한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 중국 서부와 “불교 세계”의 나머지 지역에서 왔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훌륭한 남중국식 건축물 외에도 사원은 잘 가꾸어진 분재 나무, 연못, 잘 가꾸어진 정원이 있는 아름다운 복합물을 자랑합니다. 그러나 진정한 매력은 푸젠에 있는 800년 된 Shanfeng 사원 탑의 복제품인 7층 금탑입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