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 마사지 시드니 – 시드니에서 정통 태국 마사지를 찾은 나의 경험

타이 마사지 시드니시드니에서 정통 태국 마사지를 찾은 나의 경험

저는 여행을 자주 다니는 편이라 어디에서든 현지 타이 마사지 센터를 찾는 것을 즐깁대전출장안마  니다. 제가 경험한 많은 서비스와 그들의 서비스가 어떻게 다른지, 특히 태국의 정통 타이 마사지 경험과 어떻게 다른지 보는 것을 즐깁니다. 그래서 NSW Australia로의 마지막 여행에서 시드니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종류의 마사지에 대한 훌륭한 경험을 찾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존재하는 모든 형태의 마사지 요법 중에서 전통 태국 마사지만큼 제 관심을 끄는 것은 없습니다. 본인도 안마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지만 태국인들이 개발한 시스템은 다른 어떤 것보다 여전히 나를 매료시킨다. 저를 더욱 매혹시키는 유일한 것은 그 다소 작은 태국 여성들이 어떻게 저와 같은 크기의 남성을 그런 힘으로 조종할 수 있는지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태국에서의 경험이었습니다. 시드니에서 타이 마사지를 받으면 똑같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태국 마사지는 흥미롭게도 인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프라나야마”로 알려진 고대 호흡법과 함께 자오선 압력점과 스트레칭을 동시에 활용하는 시스템입니다. 호흡 기술은 근육을 정화하고 이완하는 동시에 신경계를 강화합니다.

많은 아시아 마사지 시스템은 실제로 인도와 극동 지역에서 수백 년에 걸쳐 만들어지고 개발된 고대 치유 의식입니다. 아시아 마사지 시스템은 서구 국가에서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요가와 필라테스와 같은 휴식과 운동의 전체적인 형태에 대한 서구의 증가하는 관심과 관련이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